최종편집일시:2020.08.14 (금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뉴스 육운 해운 자동차 관광항공 물류 오피니언 포토
신차산업관리T/부품
 
전체보기
신차
산업
관리
T/부품
뉴스 홈 자동차 산업 기사목록
 
현대·기아차 중국서 혁신적 고객 안심 프로그램 출시
“차량 구매 후에도 고객이 처한 상황에 따라 교환·반납 가능”
기사입력 2020-04-13 오전 10:17:00 | 최종수정 2020-04-13 10:17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빠르게 변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차량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다양한 상황까지 배려하는 혁신적인 고객 안심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베이징현대와 동풍열달기아는 각각 신안리더(心安礼得, 마음의 평온과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아이신부두안(愛新不斷, 사랑하는 마음은 끝이 없다)이라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4월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베이징현대 신안리더와 동풍열달기아 아이신부두안은 차량 구매 후 실직, 전염병, 사고 등 고객이 처한 상황이 변하면 차량을 교환 또는 반납할 수 있는 신개념 구매 안심 프로그램이다.

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중국 자동차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자동차 구매를 주저하고 있는 중국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베이징현대 신안리더는 차량 출고 후 한달 내 고객의 마음이 바뀌면 다른 모델로 바꿔주는 차종교환’, 출고 후 1년 이내 사고를 당할 경우 동일 모델 신차로 바꿔주는 신차교환’, 출고 후 1년 이내 실직 등으로 차량이 필요 없어질 경우 타던 차량으로 잔여 할부금을 대납할 수 있는 안심구매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신안리더는 투싼(TL)과 밍투, ix35, 라페스타, 싼타페, ix25를 구매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누적주행거리와 사고이력 등의 조건이 충족해야 한다.

동풍열달기아의 아이신부단은 중국 최초로 실직, 전염병 등 고객의 경제상황 변화에 중점을 둔 안심할부고객의 상황변화에 따라 다른 모델 신차로 바꿀 수 있는 신차교환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국경완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현대차-환경부, 수소전기 화물차 보급 MOU
쌍용차, LG유플러스Ⅹ네이버와 커넥티드 서비스 인포콘 출시 기념식
산업 기사목록 보기
 
  자동차 주요기사
‘신형 프라이드’ 미국시장 첫 선
르노삼성자동차,
현대자동차, ‘2017 뉴욕 모터쇼’ 참가
자동차+패션의 융합… 전세계 패션피플 이목 집중..
쌍용차, G4 렉스턴 사전 계약 실시
르노삼성자동차 QM6,
제네시스 브랜드, ‘2017 뉴욕 모터쇼’ 참가
경유차 실도로 배출가스 관리제도 정착마련
 
 
주간 인기뉴스
 
인기 포토뉴스
산청 남사예담촌
‘티머니onda' 택시기사가 누..
전국개별화물연합회-주식회사 ..
기아차, ‘그랜버드 슈퍼 프리..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상호 : 운송신문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311-13(통일로 856번지) 메트로타워 913호
대표전화 : 02-388-6424   팩스번호 : 02-386-6425   이메일 : ssoup@hanmail.net)
Copyright(c)2020 운송신문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